오늘 첫 실시간 수업이 큰 사고없이 잘 진행되었습니다.
저희의 취지를 이해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학부모, 학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.
내일은 화목토반 첫수업이 진행됩니다.
해당 학부모, 학생여러분께도 적극적인 이해와 참여 탁드립니다.
여러분들이 가정에서 수업을 듣는 동안
선생님들이 어떻게 수업하고 있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짧은 영상 하나 만들어봤습니다.
혼자 강의하는 거 보통 강의보다 훨씬 힘듭니다.
빈 강의실에서 카메라를 향해 강의하고 계신 선생님들께 많은 응원해주세요.~
학생여러분들이 빠짐없이 수업에 참여하고
숙제 열심히 해 주시는 것이 최고의 응원이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