먼저 저희 [깊은생각 광진학원] 개원 소식에 관심을 보여주신 많은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.
[깊은생각 광진학원]은 현재 학습전략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님들과의 첫 만남을 준비함과 동시에
전화/방문상담과 입학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.
그런데 많은 분들께서 왜 바로 개강하지 않고
예비중1 - 12월 3일, 예비중2,3 - 12월 17일로 예정하고 있는지 궁금해 하십니다.
그래서 이렇게 소식알림란을 통해 그 이유를 말씀드립니다.
저희 [깊은생각 광진학원]의 개원 첫 강사진은
김종헌 원장님을 포함하여 4명의 강사와 1명의 담임강사로 구성될 예정입니다.
그 중 3분이 현재 송파본원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계십니다.
1분은 대치본원에서 오래 강의하셨던 분입니다.
그래서 저희 [깊은생각 광진학원]은 3분의 강사분들이
송파본원에서 현재 가르치고 있는 학생들을 2학기말까지 책임있게 가르치고
학년이 바뀌는 겨울방학 시작 시점에 이동하는 것이
그 학부모님, 학생들에 대한 최소한의 책임과 도리라 생각하여
광진학원의 개강을 12월초, 중순으로 결정하였습니다.
이 점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[깊은생각 광진학원]은
수업은 깊이있게! / 훈련은 혹독하게!
평가는 냉정하게! / 관리는 엄격하게!
라는 모토하에 학부모, 학생여러분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